사진제공=딜라이트 보청기
광고 로드중
‘대한민국 보청기’ 딜라이트 보청기가 더욱 진보된 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형 신제품 ‘하이디(Hi-D)’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딜라이트보청기에 따르면 ‘하이디(Hi-D)’의 가장 큰 특징은 ‘고급 청취 효율성 기술’이 적용됐다는 점이다. 보청기의 핵심 기술인 ‘고급 청취 효율성 기술’을 통해 △시끄러운 환경에서의 말소리 이해 △편안한 청취 △주파수 압축 기술 △개별 생활환경 맞춤 기능 등 기존 보청기 착용에서 불편했던 부분들이 대폭 개선된다.
한국어에 최적화된 맞춤 조절 기능인 ‘한국어 특화 적합 기술’도 큰 특징 중 하나다. 이 기능을 통해 한국어의 어음 특성을 파악, 자동적으로 소리 조절을 도와줌으로써 국내 보청기 착용자의 맞춤 사용을 가능토록 해준다.
광고 로드중
또한 입력신호를 초당 2만 번 음소단위로 분석하는 ‘주파수 동시 신호처리 방식 기술’로 보다 명확하고 자연스러운 소리를 제공하며, ‘향상된 미세소음 제거 기술’을 통해 주변의 큰 소음뿐만 아니라, 미세 소음 속에서도 정확한 말소리를 전달토록 해준다. 무선 통신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귓속형 모델에서도 블루투스 연결을 통한 보청기 볼륨 조절 및 프로그램 변환, 전화수신, 음악청취 등을 가능토록 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신제품 ‘Hi-D’ 출시와 함께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제품 'Hi-D' 한 쪽 구매 시에는 40%를, 양쪽 구매 시에는 1+1 제공이 프로모션의 주요 내용이다. 또한 ‘Hi-D’ 70 제품 양쪽 구매 시엔 블루투스 리모콘을, ‘Hi-D’ 90 제품 양쪽 구매 시엔 블루투스 리모콘+TV 어댑터를 무료로 증정한다.
기술혁신 부문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수상을 통해 입증된 바 있는 딜라이트 보청기의 기술력이 집약된 신제품 ‘하이디(Hi-D)’는 10, 30, 50, 70, 90 모델 총 5가지로, 딜라이트 보청기 전국센터에서 5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