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신기한나라TV가 IPTV 3사 론칭을 기념하여 4월 봄맞이 파격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일부터 30일까지 SK btv와 LG U+tv에서는 각각 가입자 전원에 가입 첫 달 50% 할인 제공과 4월 신규 가입자 중 5월 31일까지 가입 유지 고객에 한하여 5월 요금에 50% 할인해서 청구해 준다.
KT Olleh tv(채널번호 162번)는 채널 개국 이벤트로 4월 한달 간 가입자 모두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며, 5월 1일부터 유료로 전환될 예정이다.
‘신기한나라TV’(공동대표 송명식·전윤수)는 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과 국내 최초 VOD 서비스 사업자인 ‘케이블TV VOD’가 함께 만든 유아전문 프리미엄채널이다. 2018년 1월 케이블TV를 첫 개국하면서 빠르게 방송플랫폼을 확장해가고 있다. 한솔교육의 30여 년 유아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아 성장단계마다 필요한 정보를 영역별 교육 프로그램으로 제공한다.
광고 로드중
채널의 프로그램 편성은 한솔교육의 독자적 방송프로그램과 외부 프로그램을 50:50 배분하여 TV시청 본연의 재미와 함께 홈스쿨같은 학습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엄마들의 하루 일과는 물론, 유아의 교육기관 등·하원, TV시청, 독서활동, 놀이활동, 식사시간 등을 분석하여 최적의 편성운영으로 육아환경과의 조화를 지향한다.
더욱이 아이들의 건강한 시청습관과 환경을 위해 타 유아채널 및 모바일 동영상플랫폼과는 차별되는 NO광고, NO유해콘텐츠 편성정책을 실시한다. 아이들에게 불필요한 완구를 포함한 상업광고는 노출하지 않으며 엄격한 콘텐츠 심의를 통해 폭력성, 자극적 소재의 콘텐츠는 철저히 편성에서 배제하여 아이들이 안심하고 시청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신기한나라TV는 IPTV(올레TV 162번, U+TV 147번, BTV 188번)와 케이블TV(CJ헬로 146번, 딜라이브 219번, 현대HCN 297번, 서경방송 50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