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EOS M50
EOS M50은 본격적으로 사진 취미를 시작하려고 고민 중인 소비자들부터 전문적으로 사진 일을 하는 사람들까지 비교적 광범위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이다. 약 2410만 화소 CMOS 센서와 최신 영상처리엔진인 ‘디직 8(DIGIC 8)’ ‘듀얼 픽셀 CMOS AF’ 등 캐논의 고성능 기술을 탑재했다.
특히 최근 영상 촬영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어난 점을 고려해 EOS M50은 사진 뿐만 아니라 최적의 영상 촬영 환경도 지원하는 것이 장점이다. EOS M50은 캐논 미러리스 제품 최초로 4K 24p의 고해상도 동영상 촬영을 할 수 있다. 아울러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최신 영상처리엔진 디직 8을 활용해 섬세한 묘사력과 빠른 처리 속도를 바탕으로 풀HD로는 담아내지 못하는 인물 묘사, 도시 경관 및 자연의 섬세한 표현까지 고해상도 영상으로 담아낸다. 또 시간의 흐름을 생생하게 담을 수 있는 ‘4K 타임랩스(Time-lapse)’ 동영상 모드도 지원한다.
광고 로드중
저전력 블루투스와 와이파이, NFC 기능은 물론, 촬영과 동시에 스마트폰으로 이미지가 자동으로 전송되는 기능을 적용해, 실시간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하거나 및 공유하기도 손쉽다.
캐논은 EOS M50의 출시를 기념해 6월 10일까지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EOS M50을 구매하고 6월 17일까지 정품등록한 뒤 이벤트 응모하면 프리미엄 바디 재킷과 라이트 브라운 컬러의 미러리스 스트랩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김지현 기자 jhk85@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