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공식입장]SJ레이블 “강인, 술자리 오해…자숙 중 물의, 죄송하다”

입력 | 2017-11-17 15:14:00

강인


그룹 '슈퍼주니어' 강인이 물의를 일으킨데 대해 소속사가 또다시 사과했다.

강인의 소속사 SJ레이블 측은 17일 "물의를 일으켜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상대방에게 사과했고 현장에서 원만히 마무리한 상황입니다"라며 "자숙 중인 상태에서 물의를 일으켜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고 밝혔다. SJ 레이블은 슈퍼주니어(SuperJunior)의 데뷔 10주년에 맞춰 설립된 SM 엔터테인먼트 산하의 슈퍼주니어 전담 단독 레이블이다.

앞서 서울 강남경찰서는 17일 오전 4시 30분쯤 강남구 논현동의 한 유흥주점에서 강인이 여자친구를 폭행하고 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


경찰은 "현장에 있었던 여성이 여자친구인지, 아닌지 정확한 사실은 경찰이 알 수 없다"며 "강인이 취해있었지만 만취라고 볼 순 없었고, 사소한 시비가 있었다가 현장에서 당사자 간 화해가 이루어져 귀가 조치 한 사안"이라고 밝혔다.

이어 "현장이 난장판이 되어있었다거나 피해자에게서 상처 등 이 발견됐다면 형사 사건으로 다루었을 것"이라며 "피해자가 처벌을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정식 입건은 하지 않고 강인을 훈방 조치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인은 앞서 2009년과 지난해 두 차례 음주운전을 해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슈퍼주니어는 이달 초 타이틀곡 '블랙수트'로 컴백했지만 강인은 음주운전 자숙기간으로 활동에 참여하지 않았다.

▼다음은 강인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J레이블 입니다. 강인 관련해 입장 말씀드립니다.

먼저, 물의를 일으켜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당시 강인은 술자리에 함께 있던 친구와 다툼이 있던 중, 오해를 빚어 파출소에서 현장에 오시게 되었습니다. 상대방에게 사과했고 현장에서 원만히 마무리한 상황입니다.

자숙 중인 상태에서 물의를 일으켜 다시한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김소정 동아닷컴 기자 toystor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