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쉬루얼 인스타그램
영국매체 데일리메일은 21일(현지시간) 원래 나이를 믿기 힘들 정도의 ‘동안 미모’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대만의 디자이너 쉬루얼(41)을 소개했다. 그의 인스타그램 팔로워(구독자) 수는 어느새 24만2000명이 넘었고, 웨이보 팔로워 수는 34만 명이 넘었다.
사진=쉬루얼 인스타그램
사진=쉬루얼 인스타그램
광고 로드중
쉬루얼은 곧 소셜미디어 유명인사가 됐다. ‘나이 안 먹는 여신’이라는 별명도 얻었다.
쉬루얼이 현지의 한 잡지와 인터뷰에서 밝힌 ‘젊음의 비결’은 그렇게 특별히 보이진 않는다. 그는 “물과 야채를 충분히 섭취해 몸을 수분 충만한 상태로 만드는 게 중요하다”며 “매일 물을 많이 마셨고 콜라 같은 단 음료는 멀리하려고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쉬루얼이 마시는 음료는 물을 제외하면 매일 아침 마시는 블랙커피 한 잔 뿐이라고.
또 채식 위주의 식단을 즐기며 특히 청경채를 좋아한다고 한다. 맵고 자극적이며 칼로리가 높은 소스는 되도록 피하는 편이라고도 했다.
피부 관리에 대해서는 “매일 충분히 피부 보습에 신경을 써 주면 노화나 주름은 걱정할 필요가 없다”며 비타민 C와 콜라겐 등 영양제도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이어 “피부가 타면 건조해지고 주근깨나 주름이 생길 수도 있다”며 자외선 차단제 사용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사진=쉬루얼 인스타그램
사진=쉬루얼 인스타그램
사진=쉬루얼 인스타그램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