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앵그리버드' 신작 드디어 나오나..NHN스튜디오629, 사전등록 시작

입력 | 2017-03-29 11:40:00


한 때 모바일 게임업계를 주름잡았던 '앵그리버드'의 신작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다.

NHN스튜디오629(대표 김동인)는 최근 한국, 일본,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에서 '앵그리버드'의 신작 어드벤처 SNG(소셜네트워크게임) '앵그리버드 아일랜드'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대표 이미지 / NHN엔터테인먼트 제공


'앵그리버드 아일랜드'는 '앵그리버드와 피기의 미지의 섬 생존기'라는 컨셉트로 채집, 건축, 생산 등의 타운 시뮬레이션 및 모험 , 전투, 던전 등의 즐길거리가 마련된 어드벤처 SNG. 3D로 재탄생한 귀여운 앵그리버드 캐릭터와 새로운 세상에 떨어진 후 생존을 위해 협동하는 앵그리버드와 피기의 관계를 그린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NHN스튜디오629는 이 게임의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등록자에게 특별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모든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총 3만원 상당의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방식이다.

이 게임에 관심있는 게이머는 사전등록 후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이나 벅스 100회 듣기 음악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NHN스튜디오629 측은 사전등록 페이지에 기대평을 남기는 게이머에게도 추첨을 통해 LG TONE+ 블루투스 이어폰(1명), 코미코 웹툰 30일 자유이용권(500명), 고성능 카트(50명)를 제공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게임전문 조학동 기자 igelau@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