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종석과 함께 컨템포러리 비즈니스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7년 신규 글로벌 모델로 발탁된 티아나 톨스토이(TIANA TOLSTOI). 사진제공=쌤소나이트
광고 로드중
배우 이종석과 함께 컨템포러리 비즈니스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7년 신규 글로벌 모델로 발탁된 티아나 톨스토이(TIANA TOLSTOI)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티아나 톨스토이는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7년 신규 TV 광고와 S/S 시즌 신상품 화보 비하인드컷이 연달아 공개되며 온라인 등에서 그녀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가고 있다.
티아나 톨스토이는 TV 광고 속에서 이종석과 함께 신상품 여성 백팩인 ‘베일리(VAYLEE)’를 메고 등장해 우월한 미모와 카리스마 있는 연기로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광고 로드중
한편, 티아나 톨스토이는 프랑스 국적의 한국계 혼혈 모델로 발렌시아가 모델로 데뷔해 랑콤, 캘빈클라인 진 등 유명 브랜드를 거쳤다. ‘한은비’라는 한국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는 그녀는 이탈리아판 보그(VOGUE) 등 유수의 매거진 화보를 장식하기도 했다.
그녀는 특유의 신비하고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마스크와 남다른 패션 스타일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과 디자이너들에게 러브콜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