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스마트 컨슈머]가을철 피부 트러블, 꾸준한 홈케어로 관리 하세요

입력 | 2016-10-25 03:00:00

청호나이스뷰티




100년 전통 프랑스 ‘빠이요’
트러블 케어 아이템 인기


 건조하고 일교차가 큰 가을은 크고 작은 피부 고민들이 늘어나는 시기다. 특히 건조한 날씨에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생기는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피부 트러블 케어의 경우 지속적인 관리가 중요하다. 고가의 시술이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집에서 간편하고 체계적으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 트러블 관리 아이템들이 인기다. 그중에서도 100년 전통의 프랑스 에스테틱 브랜드, ‘빠이요(PAYOT)’의 ‘닥터 빠이요’ 라인이 주목받고 있다.

  ‘빠이요’의 전문 트러블 케어 ‘닥터 빠이요’ 라인은 ‘빠이요’의 독자적인 기술이 집약되어 집에서도 간편하고 효과적인 트러블 관리를 할 수 있다.

  ‘닥터 빠이요’ 라인의 대표 제품인 ‘빠뜨그리즈(PATE GRISE)’는 트러블이 난 부위에 즉각적인 효과가 있는 국소 부위 전용 크림으로 ‘빠이요’가 시작된 1913년부터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즉각적인 효과에 유해성분이 첨가되지 않는 제품으로 트러블 홈케어에 적합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달 출시된 ‘시카 엑스퍼트(CICA EXPERT)크림’은 ‘빠뜨그리즈’과 함께 홈케어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프랑스 약국 필수 아이템으로 뷰티 전문가들 사이에서 한국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아 온 이 제품은 홍조와 트러블 흔적, 피부과 시술 부위 등에 광범위하게 사용하여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빠르게 재생시키는 피부 회복 효과를 갖고 있다. 두 제품 모두 트러블 케어에 즉각적이고 확실한 효과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무해 성분으로 이루어져 화학 성분의 부작용을 걱정하는 홈 케어 뷰티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빠이요’의 정식 수입기업 청호나이스뷰티 관계자는 “가을철 트러블 케어에 고민이 많은 이들의 입소문을 타며 ‘닥터 빠이요’ 라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제품의 인기에 대해 말했다. 또한 “프랑스가 인정한 전문 에스테틱 라인 ‘닥터 빠이요’의 ‘시카 엑스퍼트 크림’ 국내 공식 론칭은 스테디셀러인 ‘빠뜨그리즈’와 함께 사용할 전문 케어 제품을 바라던 고객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빠이요’ 정식 수입기업 청호나이스는 1997년 청호나이스뷰티를 출범한 뒤 올해로 20주년을 맞았다. 20주년을 기념하여 쇼핑몰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 080-555-1005

손희정 기자 son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