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배방지구 대규모 타운하우스촌에 위치하는 천안아산 캠스베일리는 아파트와 전원주택의 장점을 접목시킨 것으로 여유로운 전원생활과 편리한 도심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단지는 대규모 단독주택에서 볼 수 있었던 가구별 앞마당이 조성되고 다락방을 배치해 아이들이 이색공간을 연출할 수 있게 했다. 또 수직적 공간설계로 층간소음 걱정을 덜었고 가구별 전용 주차공간을 제공해 아파트 거주 시 발생할 수 있는 이웃 간의 불편함을 없앴다.
지하철 1호선 아산역과 KTX 천안아산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아산역을 통해 천안 곳곳은 물론 서울·수도권으로 출퇴근이 편리하며 KTX 천안아산역 이용 시 서울 약 30분, 대전 약 20분 내외로 이동 가능하다.
경부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을 통해 타 지역으로 접근이 수월하고 수서발 고속열차 SRT(올 하반기 예정)와 천안~청주공항 간 복선전철 사업(2021년 예정)이 계획돼 광역 교통망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 주변에 아산탕정 디스플레이시티1·2산업단지와 삼성 디스플레이 아산캠퍼스,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등 첨단산업체를 비롯해 천안 제2·3·4산업단지, 아산탕정 농공단지, 14개 대학이 밀집돼 탄탄한 배후수요를 확보했다.
광고 로드중
지산공원, 체육근린공원 등 풍부한 녹지로 둘러싸였고 연화초, 설화중·고교가 단지 앞 도보거리에 위치한다. 단국대 천안캠퍼스, 호서대, 선문대 등이 인접하고 갤러리아백화점, 모다아울렛, CGV 등 대형 쇼핑·문화시설을 비롯해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등 대형 할인점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아산시 아산 배방지구 5-2블록에 마련된다.
동아경제 기사제보 eco@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