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피아드교육(대표 양환주)이 최근 캠퍼스를 신규 개원한 경기 성남시 위례 신도시에서 특목고․전국 자사고 입시설명회를 연다.
오는 16일(화) 오전 10시 30분 경기 성남시 밀리토피아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유웨이중앙교육 교육평가연구소 이만기 소장을 특별 초빙하여, 특목고․자사고를 넘어 서울대로 가는 입시 로드맵을 제시한다. 특히 자기주도학습전형과 학생부종합전형의 시대를 맞이하여 학교생활기록부 관리의 핵심 노하우를 공개한다.
특목고․전국 자사고 입시의 자기주도학습전형, 서울대를 중심으로 확대되고 있는 학생부종합전형 등 최근 입시의 흐름을 꿰뚫어보고 구체적인 대응전략과 함께 학습효과를 획기적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효과적인 학습법에 대한 정보도 제공될 예정이다. 당장 특목고·전국 자사고 입시를 준비하는 중등 학부모는 물론, 장기적으로 특목고·전국 자사고와 명문대 진학까지 꿈꾸는 초등 학부모 모두 참석할 수 있다.
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특목고·전국 자사고 입시자료집과 함께 수학만점을 위한 학습법, 탄탄한 배경지식을 쌓을 수 있는 최신 시사이슈북 등 다양한 정보책자를 제공한다.
한정된 좌석으로 반드시 홈페이지나 캠퍼스 상담실을 통해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미예약 시 참석이 제한될 수 있다.
한편, 유투엠 위례캠퍼스는 9월 가을학기 개강을 앞두고 신입생 학력진단평가와 인증평가를 진행하고 있다. 학력진단평가와 인증평가는 전국 1만여 명의 올림피아드교육 재원생과 비교분석함으로써 자신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응시생이 몰려 대기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역시 홈페이지와 상담실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