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휠라코리아 제공
휠라 오리지날레, 이달 말까지 가로수길에 ‘노마드샵’운영
○… 휠라코리아㈜의 스포츠 스트리트 브랜드 ‘휠라 오리지날레(FILA ORIGINALE)’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노마드샵(Nomad Shop, 일종의 팝업스토어)을 오픈하고 세 번째 ‘그라운드 프로젝트’를 오는 31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노마드샵은 외부 공간부터 실내로 이어지는 독특한 공간의 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및 프로젝트의 컨셉트를 잘 드러내도록 들어서는 입구부터 헤리티지와 모던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벽면과 집기로 이색적인 공간을 연출했다.
가로수길 노마드샵에서는 휠라 오리지날레 S/S시즌 제품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라인인 ‘휠라 블랙(FILA BLACK)’ 제품군, 휴대폰 케이스 등의 한정판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더운 날씨에 이 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이나 관광객들을 위해 음료와 특별제작한 손부채도 무료로 증정한다.
사진=도드람 제공
도드람, 홍진영과 함께 하는 ‘전국민 몸보신 프로젝트’ 진행
광고 로드중
사진=풀무원건강생활 제공
풀무원, 유아식 조리베이스 ‘골고루쿡’ 3종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풀무원 베이비&키즈가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생(生)채소와 여름철 아이 건강에 도움이 되는 보양 재료를 활용한 유아식 조리베이스 ‘골고루쿡’ 3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골고루쿡’은 어릴 때부터 채소 먹는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아이가 좋아하는 반찬, 간식 등에 넣어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8가지 이상의 색깔별 생채소와 한우, 닭, 채소 육수로 만든 유아식 조리베이스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블랙과 화이트 채소를 활용한 ‘초롱 블랙’, ‘튼튼 화이트’와 여름철 아이들 보양을 위한 ‘보양 계절’ 등 총 3종이다.
티몬, 올해 상반기 인기 여행지는 ‘괌’과 ‘서유럽’
○…티몬은 올해 상반기 판매된 해외여행 상품을 분석한 결과, 남태평양의 휴양지 괌과 서유럽이 매출 1,2위에 오른 가운데 하와이와 미주 등 장거리 여행지의 매출이 50%의 성장률을 보였다고 밝혔다. 압도적인 매출 1위에 오른 괌은 싱글족 및 연인중심의 다른 여행지와 다르게 가족단위로 많이 찾는 휴양지로서 티몬에서 온 가족의 티켓을 모두 구매하기 때문에 유난히 매출이 높았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