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시티자이 조감도(자료제공:GS건설)
먼저 영종도 주변 환경을 이용한 영종도 리무진 버스 투어와 자유 투어를 진행한다.
리무진 버스 투어는 마감됐고 현재 자유 투어는 접수진행 중이다. 20~22일 3일간 견본주택 내방객에 한해 영종도를 투어할 수 있는 랩핑카를 총 5시간까지 무료로 대여해주는 이벤트로, 만 26세 이상 1종 보통면허 소지자(운전경력 3년 이상)라면 누구나 대표번호로 전화해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
청약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 BMW 320ed 차량 1대를 경품으로 지급하고, 2등과 3등 40여명에게는 영종도에 위치한 BMW드라이빙센터 트랙을 직접 돌 수 있는 이용권을 증정한다.
계약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있다. 첫날 계약자 중 10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모든 계약자에게는 증정품(제습기 또는 WMF 후라이팬 중 택일)이 제공된다.
특히 GS건설에서 처음 선보이는 ‘바이 투게더(Buy together)’는 같은 직장·아파트 거주자 5명 이상이 모여 정당계약 기간 내 계약하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S건설 관계자는 “각종 개발호재로 주목 받고 있는 영종도와 7년 만에 분양하는 스카이시티자이를 널리 알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스카이시티자이 견본주택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즐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광고 로드중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3086-3(공항철도 운서역 2번 출구)에 20일 개관한다.
동아닷컴 김미혜 기자 roseline@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