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육룡이’ 유아인, SIA ‘스타일 아이콘 TOP10’ 선정…‘흥부야’ 춤으로 ‘이색 매력’ 뽐내

입력 | 2016-03-16 13:44:00

사진=유아인 ‘흥부야’ M/V 캡처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유아인이 SIA ‘스타일 아이콘 상’을 수상했다.

15일 서울 을지로 동대문디지털플라자(DDP)에서 열린 SIA 2016(Style Icon Asia)에서 송중기, 송승헌, 소녀시대, 박보검, 지드래곤, 유아인, 이정재, 이하늬, 리이펑, 하지원이 ‘올해 스타일 아이콘 TOP10’에 선정됐다.

이날 드라마 촬영을 이유로 참석하지 못한 유아인은 영상을 통해 아쉬움을 대신했다.

유아인은 SIA 오프닝 무대 ‘SIA SHOW’에서 DJ 페기굴드(Peggy Gould)와 함께 한 ‘흥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상 속 유아인은 철사로 꼬아 만든 투명한 갓을 쓰고 ‘흥부야’라고 반복되는 배경음악에 맞춰 자유롭게 춤을 추고 놀며 자신만의 매력을 선보였다.

이어 유아인은 “‘SIA’ 오프닝 영상으로 내 친구이자 DJ 페기굴드와의 아트 필름을 준비했다”며 “충분히 친절한 메시지는 아니지만 수상소감으로 영상을 대신하겠다. 2015년 감히 기대할 수 없을 만큼 여러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복에 겨운 시간을 보냈다.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