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사진=제시카 인스타그램
광고 로드중
제시카 소속사, 중국 대형 미디어 그룹과 전략적 제휴 체결
제시카의 소속사인 코리델 엔터테인먼트(Coridel Entertainment)가 중국의 대형 미디어 그룹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는 2일 중국 미디어 그룹인 뉴스타일-하이룬과 독점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소속 아티스트의 중국 내 활동을 적극 지원한다고 밝혔다.
광고 로드중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회사인 뉴스타일-하이룬(NewStyle-Hairun)은 뉴스타일(NewStyle)미디어와 하이룬(Hairun) 미디어가 공동 설립한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회사로 전 세계를 목표로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글로벌 아티스트를 육성하기위해 중국 현지 아티스트의 성장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설립됐다.
얀밍리우 하이룬 미디어 회장은 이번 파트너십 체결에 대해 “코리델 엔터와 제시카가 중국 내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전파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뉴스타일 미디어 CEO인 웨인 왕은 “뉴스타일 미디어는 중국 시장의 보다 빠른 성장을 위해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자원을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제휴를 통해 제시카가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아티스트가 될 수 있음을 확신한다”알렸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파트너쉽 체결과 관련해“아티스트의 창조적 아이디어와 열정을 현실로 실현하고, 전 세계가 감상할 수 있는 작품에 투자 및 지원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아티스트 제시카의 다양한 활동과 행보를 기대해달라”전했다.
광고 로드중
동아경제 기사제보 eco@donga.com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