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무한도전 가요제 혁오 아이유’
빅뱅 지드래곤과 태양, 가수 아이유, 인디밴드 혁오가 MBC ‘무한도전’ 가요제에 참여한다는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방송사와 제작진에게는 함구령이 내려졌다.
26일 복수의 매체는 방송관계자의 말을 빌려 2015 ‘무한도전 가요제’에 지드래곤과 태양, 아이유, 인디밴드 혁오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소식에 따르면 올해 10주년을 맞은 ‘무한도전’은 앞서 발표한 5대 프로젝트 중 하나인 가요제를 성대하게 기획하고 있다고 한다.
광고 로드중
하지만 방송사와 제작진은 이들의 출연을 두고 입을 다물었다. 한 방송관계자는 동아닷컴에 “보도된 내용을 언급할 수 없다. 맞다 아니다도 지금 우리가 언급할 단계가 아니다”라고 조심스럽게 답했다.
이는 제작진 역시 마찬가지다. 현재 제작진은 가요제 준비가 한창 남아 있는 만큼, 출연자 정보를 비밀이라고 밝혔다. 당장 보도를 통해 알려지더라도 방송 기간이 남아 있는 만큼 입장을 함구하겠다는 방침이다. 그럼에도 이미 녹화와 관련된 목격담이 흘러 나오고 있다.
‘무한도전 가요제 혁오 아이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가요제 혁오 아이유, 본 방송은 언제?”, “무한도전 가요제 혁오 아이유, 공연은 언제?”, “무한도전 가요제 혁오 아이유, 근데 혁오는 누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4인조 록 그룹 혁오는 2014년 EP앨범 '20'으로 데뷔해 인디계에서는 알아주는 밴드다. 지난 5월 28일 새 미니앨범 '22'를 발매, 활동중이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