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덴 방풍재킷
‘보덴 방풍 재킷’은 면 터치감의 티슬란 소재에 코팅 처리를 하여 생활방수와 방풍 기능을 갖췄다. 변덕스러운 봄여름 날씨에 가벼운 산책부터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까지 유연한 대응이 가능하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 디자인으로 활동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세련된 컬러 블로킹과 슬림핏 디자인을 적용하여 아웃도어, 트레킹은 물론이고 일상 생활 속 캐주얼룩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일명 ‘원빈 재킷’으로 불리는 ‘보덴 방풍 재킷’은 그레이와 블루 2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야외활동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가격은 23만 원.
광고 로드중
3월 말까지 센터폴 전국 매장에서 진행 중인 2015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구매금액별 차등 할인해 주는 ‘봄산행 제안전’ 행사를 통해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외 센터폴은 올 상반기 도심 속 아웃도어 활동부터 스포츠까지 즐길 수 있는 크로스오버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스포츠와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기능성은 물론이고 센터폴만의 스위스 감성과 독창적인 디자인을 담은 스포츠 감성의 크로스오버 라인이다.
또한 센터폴의 ‘로잔 방수 재킷’은 방풍, 투습 기능을 지닌 2L(Layer) 소재를 사용하여 기능성을 강화하고, 화사하고 산뜻한 컬러 블로킹으로 디자인을 가미하여 봄철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방수 재킷이다. 남성용과 여성용을 함께 출시하여 아웃도어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의 커플룩으로 제격.
‘로잔 방수 재킷’은 신축성을 겸비한 방수, 투습 기능의 ‘하이플렉스 퍼포먼스’와 생활 방투습 기능과 방풍 기능을 가진 기능성 소재 ‘이너프(ENAFF)’를 적용하여 쾌적하고 산뜻한 아웃도어 활동을 제공한다.
광고 로드중
센터폴의 ‘247 라보’ 트레킹화도 주목할 만하다. 트레킹에 최적화된 기능성을 갖춘 것은 물론이고 가볍고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일상생활에서도 신기 좋은 초경량 고기능성 멀티 트레킹화다. 센터폴의 ‘247 라보’는 유네스코 자연유산으로 지정되어 있는 아름다운 포도 농장과 그 길을 따라 걷는 트레킹 여행지로 유명한 스위스 라보 지역에서 이름을 따왔다. 가격은 미드컷이 19만9000원, 로컷이 18만9000원.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