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 연세美산부인과 이진우 원장
겨울이 되면서 두껍고 편안한 옷을 입는 경우가 늘어나 여성들의 다이어트 열풍이 잦아드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하지만 반대로 겨울에도 몸에 딱 맞는 의상을 착용해 몸매를 드러내고자 하는 여성들도 있다. 하지만 이러한 의상은 중요 여성부위에 무리를 줄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통풍이 원활하지 못한 의상을 자주 착용할 경우, 여성 질 부위에 압박을 주어 질 근육이나 점막이 늘어나게 된다.
광고 로드중
여성의 질 점막이 늘어지게 된다면 바지나 레깅스 등을 입었을 때 늘어난 질 점막이 끼어서 불편함을 경험하게 된다. 속옷에 점막이 쓸리면서 질염이나 요도염 등 각종 감염 질환에 노출될 가능성도 높아진다. 성관계 시 여성이 느끼는 성감이 줄어들게 되는 등 다양한 증상이 발생하기 때문에 보다 빠른 시일 안에 효과적인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
● 기존의 방식과 차별화된 메스방식 질 성형수술
늘어난 질 점막을 치료하는 데 있어 기존의 병원들에서는 레이저 방식을 활용했다. 그러나 레이저 질 성형술은 수술 후 흉터나 상처가 남았다. 무엇보다 출혈이 커서 회복기간이 길다는 단점이 있었다.
연세미산부인과에서는 레이저방식의 질 성형수술이 아닌 전문의의 집도능력이 요구되는 메스방식의 질 점막하 수술로 여성들의 수술 후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메스방식 질 성형수술은 수술 전에 여성마다 다른 늘어난 질의 상태를 정밀하게 진단하고 파악한다. 그리고 진단결과를 바탕으로 하여 수술을 진행한다.
광고 로드중
집도의의 손으로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수술 후 상처나 흉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출혈량도 현저하게 적기 때문에 빠른 시일 안에 일상으로의 복귀가 가능하다.
간혹 수술이라고 하면 전신마취 걱정으로 수술 자체를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연세미산부인과의 질 성형수술은 국소마취와 수면마취를 통해 수술이 진행되므로 마취에 대한 부담감을 크게 줄였다.
일상에서 상당한 불편함을 초래하는 늘어난 질 점막.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메스방식 질 성형수술을 통해서 질 점막 개선은 물론 여성으로서의 자신감도 회복하기를 바란다.
연세미산부인과 산부인과전문의 이진우 원장
[스포츠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