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쇼미더머니3’ 육지담 실수 연발, 관객도 외면

입력 | 2014-08-01 12:18:00




여고생 래퍼 육지담이 박자를 놓치고 가사를 잊어버리는 실수에도 관객들로부터 지지를 받았다.

지난 31일 방송된 Mnet 래퍼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3’ 5회에서는 오디션 참가자들의 단독 공연 무대가 펼쳐졌다.

타블로&마스타우의 YG팀에 속한 육지담은 실력파 래퍼 스내키챈을 팀내 경쟁에서 따돌리고 단독으로 무대에 올랐음에도 여전히 가능성을 보여주지 못했다.

무대에 오른 육지담은 “어리고 경력도 1년이 안 되니까 약간 무시하는 경향이 있다. 그걸 이겨 낼 거다. 여기서 증명 할 테니 마음껏 환호해 달라”고 말했다.

하지만 육지담은 몇 마디 랩을 뱉고선 이내 가사를 잊어버리는 실수를 저질렀다. 팬들의 기대는 이내 실망감으로 바뀌었고 비트가 끝난 뒤 무반주 랩을 선보였음에도 관객들은 호응대신 냉담한 시선으로 육지담을 바라봤다.

이를 본 심사위원 도끼는 “꼴등이겠다. 바로 견적 나오니까”라며 혹평했고 산이 역시 “지담인 무조건 탈락이다. 팀 내 꼴등인데 이러고 꼴등 안 한다? 잘 봐”라며 리스너들의 동정표를 예상하기도 했다.

산이의 추측대로 육지담은 12명의 참가자 중 꼴지가 아닌 9등을 차지해 모든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쇼미더머니3’ 육지담 무대를 접한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3 육지담, 탈락시키자”, “쇼미더머니3 육지담, 엉망인 무대”, “쇼미더머니3 육지담, 적어도 가사는 외우자”, “쇼미더머니3 육지담, 저 무대가 9위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l 쇼미더머니 (쇼미더머니3 육지담)
동아닷컴 영상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