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박사110
당뇨와 당뇨보다 무서운 합병증을 예방 및 관리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운동을 꾸준히 하고 음주, 흡연, 기름진 음식 등을 삼가야 한다. 그렇다고 무조건 고기를 멀리하고 현미와 채소로만 식단을 구성하면 영양 불균형이 초래되기 쉽다. 이 더운 여름에 균형 잡힌 영양식을 제대로 먹지 않고서는 체력이 달려 병을 이겨낼 수도 없다. 탄수화물 섭취는 조금 줄이더라도 기름기를 제거한 양질의 살코기와 생선류를 매일 섭취하는 것이 좋다. 채소류와 해조류는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 있으므로 당뇨에 특히 효과적이다.
하지만 말이 쉽지 운동과 식이조절을 꾸준히 하기란 보통의 인내심을 필요로 하는 게 아니다. 그래서 당뇨 환자들에게 보조식품이 크게 도움이 된다. 건강 제품만을 엄선해서 공급해온 상상파크의 ‘당박사110’은 비타민과 미네랄 등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서 당뇨 환자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광고 로드중
상상파크 관계자는 “당뇨 환자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들을 정량적으로 배합해 구성한 생식 형태의 식품으로 섭취가 간편하다”면서 “당박사110은 상상파크의 베스트셀러이며 재구매율이 매우 높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문의 상상파크 1577-7217, www.sspark24.com
손희정 기자 son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