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벨데누이 2 나이아가라 3 이토파니
도자기 인형의 명가 ‘야드로’가 명품 인테리어 포셀린 샹들리에로 그 명성을 잇는다. 야드로는 지난해 전두환 전 대통령 일가의 인형 컬렉션으로 유명세를 떨친 스페인 전통 수제 도자기 전문업체.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컬렉터가 있지만 워낙 고가 제품이라 우리나라에서는 일부에게만 한정된 숨은 명품으로 알려져 있다.
게스트
자극적이지 않은 파스텔 톤 색감과 머리카락 한 올까지 표현해내는 섬세함이 특징. 마치 살아 있는 듯한 동적 이미지와 표정으로 대표되는 야드로 컬렉션이 올해는 샹들리에 라인으로 이어진다.
광고 로드중
1 위대한모험 2 나일여왕
벨데누이 컬렉션은 천장, 벽면 등 테이블 램프로 구성돼 있으며, 천으로 만들어진 전등 커버에 리토파니라는 투명 도자기가 더해져 벨데누이의 빛이 각 사물에 아로새겨지는 멋진 광경을 선사한다. 화이트 컬러에서 멀티 컬러까지 다양한 종류의 디자인이 구비돼 똑같은 빛의 색 없이 유일한 빛의 색으로 탄생돼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마법 같은 공간을 선물한다.
‘야드로’는 이 샹들리에 출시를 기념해 6월 20일(금)부터 26일(목)까지 서울 신세계 강남점 9층 이벤트 홀에서, 6월 13(금)일부터 22일(일)까지 대구시 대백프라자 9층 야드로 매장에서 대규모 전시회를 갖는다. 문의 02-418-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