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앤원주식회사
변화하는 소비트렌드에 발맞추고, 업계의 웰빙 바람을 선도해온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주식회사’는 다년의 현장에서 경험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운영시스템과 마케팅 전략, 슈퍼바이저의 지속적인 가맹점 관리와 지원 등 체계화된 시스템을 자랑한다.
또한 엄선된 신선한 식재료만 사용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도 위생적으로 투명하고 정직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광고 로드중
국산 돈육을 엄선하여 만든 수제햄과 텁텁한 맛 대신 시원깔끔한 건강한 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전국으로 매장을 확대해나가고 있는 박가부대찌개는 주방에서의 준비가 간단하고, 숙련된 조리사가 필요 없이도 점포 운영이 가능하도록 조리 및 점포운영 시스템을 구축해 인원을 최소화했으며 선착순 20개 가맹점에 대해 가맹비, 인테리어비 등 최대 6500만 원을 지원한다.
족발지존 족발중심은 최근 젊은층을 중심으로 수요가 늘고 있는 족발을 고급화해 연인 및 가족단위 고객이 찾을 수 있는 외식 아이템으로 격상시켰다. 석쇠에 구운 족발, 오븐에 구운 보쌈 등으로 기존 족발과 차별화했으며,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로 카페 분위기를 냈다.
족발중심은 안심창업제도를 내세워 약속한 평균 매출 미달 시 폐점 매장에 한해, 창업비용의 최저 50%를 보상해 주는 제도를 운영하여 전폭적인 지원을 한다. 원할머니보쌈의 성공신화를 이어가고 싶은 창업지원자들과 함께 한다는 취지다.
사업설명회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박가부대 홈페이지 또는 전화 (02)3408-2000를 이용하면 된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