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은 변까지 시원하게∼쑥 ‘쾌변 선사’장쾌장
뱃속에 가스가 차고 아랫배가 묵직하다. 배변을 하고 나도 잔변감이 남아있다. 술만 먹으면 다음날 설사부터 시작된다. 마지막으로 화장실 간 지가 며칠이나 지나는 등 배변 문제는 기분상의 문제를 떠나 건강한 삶을 무너뜨리는 중요한 문제다.
광고 로드중
특히, 서구화된 식습관과 운동부족은 이러한 현상을 더욱 부채질하고 있다. 이를 위해 식이 섬유가 풍부한 음식과 충분한 수분을 섭취해야 하지만 이 또한 쉽지 않다. 하지만 다른 방법도 있다. 그것은 바로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이다.
‘알로에 아보레센스’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듯 세계 여러 나라에서 건강을 위해 섭취해 왔다. 이제는 배변활동뿐만 아니라 장 건강을 위해서라도 ‘알로에 아보레센스 제품’을 섭취하면 좋다. 최근, 50년 전통의 보령에서는 ‘알로에 아보레센스’를 주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인 ‘장쾌장’을 출시했다. ‘장쾌장’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배변활동 원활’ 기능성을 만족할 뿐 아니라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 시설에서 생산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장쾌장’은 특히 장시간 근무와 스트레스로 인해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직장인 또는 수험생과 배변 후에도 잔변감이 남아있거나, 평소에 가스가 잘 차고 아랫배가 묵직한 사람, 장기능이 약하고 활동량이 적어 장의 연동운동이 부족하다면 적극 추천할 만하다.
광고 로드중
문의 080-830-3300
김영리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