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경제 브리핑]LG생활건강, 상반기 주부 모니터 요원 선발 外

입력 | 2014-01-21 03:00:00


■ LG생활건강, 상반기 주부 모니터 요원 선발

LG생활건강은 새로운 생활용품 관련 아이디어를 제안하거나 제품 평가에 참여할 ‘2014년 상반기 주부 모니터 요원’을 뽑는다고 20일 밝혔다. 서울, 인천, 경기 지역에 살고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은 20∼40대 전업 주부가 대상이다. 모니터 요원으로 뽑힌 사람은 3월부터 6월까지 신제품 아이디어 및 개선점 제안, 제품 광고, 디자인 평가 등의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모집 마감은 다음 달 12일까지다. 지원서는 LG생활건강의 ‘엘슈머’ 홈페이지(http://lsumer.lgcare.com)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 삼성전자, 갤노트 프로 22일부터 예약 판매

삼성전자는 태블릿 신제품 ‘갤럭시 노트 프로’의 국내 예약 판매를 22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진행한다. 이달 초 CES 2014에서 처음 공개된 갤럭시 노트 프로는 309.7mm 대화면이 특징이다. 화면을 4분할해 멀티태스킹을 할 수 있다. 삼성전자 스토어(store.samsung.com)에서 제품을 사전 구매한 고객 5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블루투스 스피커와 북커버 등을 사은품으로 준다.  
■ LG전자, 2014년형 ‘탭북’ 출시

LG전자는 노트북 또는 태블릿PC처럼 사용할 수 있는 2014년형 ‘탭북’을 출시했다. 평소엔 태블릿PC처럼 터치 화면 형태로 쓰다가, 문서를 작성할 땐 제품 측면의 ‘오토슬라이딩’ 버튼을 누르면 화면이 비스듬히 올라가고 내부의 키보드가 나와 타이핑하기에 편리하다. 11.6인치 풀HD 디스플레이와 최대 8시간 반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했으며 전작(Z160)과 대비해 두께는 3mm, 무게는 0.2kg 줄었다. 출고가는 143만∼163만 원.  
■ 압구정로에 ‘타미 힐피거’ 플래그십 스토어 개장

SK네트웍스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타미 힐피거’의 가두매장(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매장은 미국 뉴욕, 프랑스 파리 매장 등 타미 힐피거의 글로벌 매장과 같은 외관으로 디자인됐다. 이 매장은 다른 매장과 달리 타미 힐피거의 가방, 신발과 더불어 프리미엄 비즈니스 캐주얼인 ‘남성 테일러드 콜렉션’도 선보인다.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