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생활건강
광동제약에서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코 건강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은 ‘광동 코코그린’을 출시하여 콧물, 재채기, 코 가려움증으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광동제약은 ‘우황청심원’, ‘쌍화탕’, ‘옥수수 수염차’, ‘비타500’등으로 우리에게 매우 친숙한 기업이며 50년 동안 독창적인 의약품 개발과 우수한 기술 도입을 통해 국민보건과 삶의 질 향상에 전력을 다해왔다. ‘광동 코코그린’은 구아바잎, 녹차잎, 장미꽃잎등 3가지 천연식물을 주원료로 개발된 제품으로, 주원료인 ‘구아바잎추출물 등 복합물’은 항알레르기 작용, 항산화기능, 항염증기능, 항생제기능을 가진 구아바잎과 항알레르기 작용을 가진 녹차잎, 염증에 의한 통증 감소 효과, 항산화 작용이 있는 장미꽃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는 2007년 보건산업기술대전 우수상으로 선정되었고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과민반응에 의한 코 상태 개선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된 원료다.
광고 로드중
광동 코코그린은 장기간 섭취하여도 내성이나 부작용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광동 코코그린’은 하루 1회 2정 섭취로 번거로움을 줄이면서 코가 불편한 사람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어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후불제 판매를 실시하고 있어 구입에 대한 부담이 없을 뿐 아니라 제품력에도 더욱 믿음이 간다. 문의 080-840-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