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퍼스트빌리지, 8월 아웃도어 전문관 프랑스빌리지 오픈

입력 | 2013-06-21 12:13:52


지난 주말 충남지역의 테마형 아울렛쇼핑몰인 ‘퍼스트빌리지’를 찾은 쇼핑객 A씨는 이전과는 확연히 달랐던 자신의 쇼핑에 크게 만족했다. 그동안 다른 아울렛쇼핑몰을 찾았을 때는 남편과 아이들을 잠시 커피숍이나 작은 키즈존에 둔 채 급하게 쇼핑을 해야 했다. 그나마도 금세 지루해하는 아이들 때문에 벼락에 콩을 구워먹듯 쇼핑을 마치기 일쑤였다.
 
하지만 퍼스트빌리지에서는 달랐다. 키즈카페와 키즈파크가 마련돼 있어 아이들이 몇 시간이고 즐겁게 놀 수 있었기 때문이다. 외부 잔디공원에 마련된 키즈파크에는 동물자동차와 워터볼, 유로번지, 페달보드, 범퍼카 등 다양한 놀이시설이 갖춰져 있어 아이들의 재촉과 독촉 없이 A씨는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었다.
 
퍼스트빌리지는 200여 개 브랜드를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충남지역의 대표 쇼핑몰이다. 지난해 키즈카페를 오픈하고 지난달에는 키즈파크를 추가로 오픈하면서 가족단위 쇼핑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게다가 무더운 여름을 대비하여 아동용 풀장은 물론 성인용 풀장을 6월 내 개장할 계획이다.
 
이에 더해 퍼스트빌리지는 오는 8월, 프랑스빌리지와 아웃도어 종합관인 아웃도어빌리지를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로방스 스타일의 건축물과 조경으로 프랑스 남부마을을 재현해낸 프랑스빌리지에서는 음식체험 등 프랑스풍의 문화를 즐길 수 있어 가족들의 외식장소로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또한 아웃도어 전문관으로 꾸며질 아웃도어빌리지에는 이미 입점을 완료한 LG패션 종합관에 더해 K2, 네파, 컬럼비아, 머렐, 노스페이스, 아이더, 블랙야크 등의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 입점이 확정됐다. 1~2층, 600평 규모의 LG패션 종합관에는 헤지스, 마에스트로, 질스튜어트 등의 LG패션 브랜드가 총 집결해 있다.
 
퍼스트빌리지(www.1stvillage.com) 측은 “오는 8월 프랑스빌리지가 오픈하면 테마형 원스톱 쇼핑이 가능해진다”며 “쇼핑뿐 아니라 놀이와 외식 등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가족단위 방문객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