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에서 탈퇴한 지해가 트위터 아이디를 변경했다.
광고 로드중
걸스데이의 지해가 팀 탈퇴에 이어 트위터 아이디(ID)도 변경했다.
지해는 17일 자신의 트위터에 “앞으로 이계정은 사용하지 않으니까 @wooj_crown 계정으로 팔로잉 해주세요. 감사합니다”고 글을 게재했다.
앞서 이날 걸스데이의 소속사 드림티 엔터테인먼트는 지해의 팀 탈퇴를 공식 발표했다. 이에 지해는 팀 탈퇴에 이어 트위터 아이디를 변경한 것으로 보인다. 현재 지해의 트위터 아이디는 ‘@Girls_Day_Jihae’이기 때문. 이어 지해는 본인이 직접 쓴 편지를 공개해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광고 로드중
지해는 “이번 앨범부터 저 지해는 걸스데이와 함께 하지 못하게 되었답니다”며 팀 탈퇴를 밝혔다. 이어 그녀는 학업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고.
걸스데이에서 탈퇴한 지해가 직접 쓴 감사의 편지.
끝으로 지해는 “항상 응원해 준 팬분들도 너무 감사하고 미안해요”라며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테니 지켜봐주시고, 걸스데이에게도 더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라고 팬들에게 미안함과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걸스데이는 당분간 4인 활동으로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며 오는 26일 디지털 싱글 ‘나를 잊지마요’로 컴백 예정이다.
※ 지해의 직접 쓴 편지 전문
광고 로드중
그동안 심려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걱정 많이 하셨죠.
이번 앨범부터 저 지해는 걸스데이와 함께 하지 못하게 되었답니다. 가수생활 하면서 대학교 휴학계를 냈던 기간이 끝나서 공부를 다시 하기로 결정을 내렸습니다.
걸스데이 한 멤버로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것에 대해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항상 응원해 준 팬분들도 너무 감사하고 미안해요.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테니 지켜봐주시고, 걸스데이에게도 더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광고 로드중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