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막말녀 (사진= 해당 영상 캡처)
광고 로드중
“남자는 돈이 없으면 쓰레기야 쓰레기!”
한 여성이 지하철에서 한 남성에게 막말을 쏟아내는 영상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뭇매를 맞고 있다.
중국의 동영상 사이트 유쿠에 “남자친구에게 욕설을 퍼붓는 지하철녀”라는 제목으로 1분24초짜리 영상이 지난 26일 게재됐다.
광고 로드중
영상 초반부터 여성은 남성에게 잔뜩 화가 난 표정과 말투로 거침없이 말을 쏟아내고 있는 모습. 이에 반해 남성은 아무 말도 하지않고 고개만 숙인 채 여성의 말을 듣고 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 특히 남성 네티즌들이 ‘경악’과 ‘분노’를 금치 못한 것은 해당 여성의 거침없는 ‘말’ 때문.
이 여성은 “남자는 돈이 없으면 쓰레기야 쓰레기!”라는 말을 스스럼없이 내뱉는다. 심지어 “돈 없으면 나랑 결혼할 생각도 하지말라”는 경고까지 한다.
이러한 말에도 남성은 아무말도 하지 않은 채 고개만 푹 숙이고 있다. 이에 여성은 “말 좀 해봐라. 뭐하는 거냐. 됐다”고 다그친다.
결국 여성은 끝까지 화를 내며 남성을 두고 지하철에서 내린다.
광고 로드중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도대체 누가 쓰레기인지 모르겠다”, “왜 저런 여자랑 사귈까” 등의 반응을 보이며 분노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조작아니냐. 어떻게 남자는 저 상황에서 한 마디도 못하냐”, “너무 연기하는 것 같이 말한다” 등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한편 중국 언론은 “영상은 베이징의 지하철에서 촬영된 것으로 해당 여성의 신분은 정확하게 밝혀진 것이 없는 상태다”고 전했다.
광고 로드중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조혜선 기자 @hs87c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