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아테나’ 미친 존재감 H컵녀 누구?

입력 | 2010-12-19 15:41:47


정우성, 수애, 차승원 등 호화 출연진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아테나 : 전쟁의 여신'에 보조출연자로 잠시 얼굴을 비친 배우가 'H컵녀'로 불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일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 따르면 지난 14일 방송된 이 드라마의 클럽 신에서 볼륨감 있는 몸매를 흔들며 춤을 추는 한 여성에 남성 시청자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이 여성이 출연한 장면은 몇 초 지나지 않지만 해당 장면을 캡처한 화면이 빠르게 공유되면서 그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되고 있는 상태다.

흰색 의상 상의와 짧은 치마를 입고 생머리를 길게 늘어뜨린 이 여성을 찾기 위한 누리꾼들의 자발적인 '신상 검색'도 이어지고 있다.

일부에서는 모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는 재연배우 같다는 분석이 나왔지만 아직까지 확실한 신상정보는 밝혀지지 않고 있다.

시청자들은 드라마 게시판 등을 통해 "H컵녀의 정체가 궁금하다", "특수 브래지어를 착용해야 할 정도로 가슴이 크다", "제2의 '티벳궁녀'처럼 큰 화제가 될 것" 등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인터넷 뉴스팀


《 화제의 뉴스 》☞ “연평도 포격, 위성사진 떴다” 범인 잡고보니… ☞ ‘묻지마 새총’ 당한 A씨, 집에 돌아와 차량 확인하니…☞ 안보리, 한반도관련 긴급회의 소집할 듯☞ 이정현 의원 “김문수에 불려가 혼난 이유는 사실…”☞ 박근혜 근황 알아보니…과학자들과 잦은 만남, 왜?☞ 헉! 입돌아가는 공포의 ‘강펀치’ ☞ 루카스 크라나흐의 걸작 ‘누드화’ 루브르 품에 ☞ 패리스 힐턴, 섹시한 가슴라인 ‘완벽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