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뉴스
실시간 뉴스
오늘의 신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스포츠
연예
트렌드
많이 본
댓글이 핫한
베스트 추천
생활정보
오늘의 운세
날씨
International edition
English
中國語
日本語
매체
스포츠동아
MLBPARK
동아오토
동아부동산
비즈N
SODA
보스
VODA
아이돌픽
트롯픽
신동아
주간동아
여성동아
매거진동아
광고 로드중
“다음 명절때 또 만나요”
입력
|
2026-02-19 04:30:00
광고 로드중
설 연휴 마지막 날인 18일 광주 광산구 광주송정역 서울행 KTX 열차 앞에서 가족들이 귀경객을 배웅하고 있다. 이날 전국 주요 도로와 철도는 귀경 차량과 승객으로 가득 찼다.
광주=박영철 기자 skyblue@donga.com
트랜드뉴스
많이본
댓글순
1
러시아 월드컵 은혜 갚았다…멕시코 승리에 살아난 한국
2
박지성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최악 졸전’ 또 경우의 수 기다려야
3
“앤트로픽 버렸다” 미국 개발자들이 중국 AI로 갈아타는 이유[딥다이브]
4
[단독]“아내 때렸는데 죽을것 같다” 70대, 신고뒤 투신
5
베네수엘라 126년 만의 최악 강진…“5개 도시가 붕괴됐다”
1
홍명보 면전서 “집단 식중독 걸렸나” 질문까지…이강인, 잔디 내리치며 ‘분개’
2
‘몬테레이 참사’ 홍명보호, 조 3위 추락…자력 32강 진출 실패
3
“6·25는 북침” 말실수한 한성숙…곧바로 “긴장했다, 죄송”
4
[단독]SK, 광주-전남 반도체 단지에 신재생 투자도 검토
5
李, 6·25 기념사에 北 언급 없었다…“평화의 한반도 만들것”
지금 뜨는 뉴스
서울지하철에 전기자전거·전동킥보드 못 가지고 탄다
유엔 사무총장 후보들, 제주에 모였다…반기문 “희생양 될 각오 필요”
러시아 월드컵 은혜 갚았다…멕시코 승리에 살아난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