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이 신라호텔을 대표하는 마스코트 ‘신라베어’를 활용한 키즈 객실 ‘신라베어 테마룸’을 선보인다.
신라베어 테마룸은 호텔 내 단 2개 객실만 운영되는 한정 객실로, 가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정원 전망 스위트 객실에 조성됐다. 객실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키즈 텐트를 설치하고, 소·중·대형 신라베어 인형과 신라베어 자수 쿠션, 신라베어 자수 키즈 욕실가운 등 신라베어 테마 소품을 비치해 아이 눈높이에 맞춘 공간으로 완성했다.
객실 내에 신라베어 콘셉트를 자연스럽게 녹여 아이에게는 놀이 공간, 부모에게는 편안한 휴식과 사진 촬영 요소를 동시에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광고 로드중
△아이와 레저 전문가가 3시간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하프데이 키즈 캠프’ △캠핑장에서 키즈 쿠킹 타임과 야식을 즐길 수 있는 ‘캠핑 모먼츠’ △제주신라호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해녀 신라베어’ 선물 △공항과 호텔 간 픽업&샌딩 서비스 △익스프레스 체크인 서비스 △웰컴 트리트(하우스 와인, 쿠키, 초콜릿) 등 스위트 객실의 혜택도 포함된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신라베어는 어린이 고객에게 친근한 호텔 마스코트로, 객실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즐거운 기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테마룸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선미 기자 kimsunmi@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