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놀면 뭐하니?’ 14일 방송
MBC
광고 로드중
‘놀면 뭐하니?’ 박명수가 등장신 역사를 새로 쓴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는 ‘쉼표, 클럽’ 긴급 번개 모임으로 꾸며진다. 동호회 회장 유재석(폐오르간)과 회원들 하하(늙은 섞박지), 허경환(잔땀), 주우재(이윤석), 정준하(강남역 변우석)는 신입 회원을 맞이한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쉼표, 클럽’ 번개 모임에 합류한 신입 회원 박명수의 강렬한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한다. 박명수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 구준표를 떠올리게 하는 파마머리에 선글라스를 착용, 여기에 빨간색 슈트에 모피 코트를 착장한 스타일로 존재감을 발산한다.
광고 로드중
MBC
박명수는 자신의 닉네임을 “젠슨 박”이라고 소개하면서 한국에 급거 귀국한 AI 전문가 설정을 추가한다. 이에 하하는 “닭 장사하시지 않았냐”며 과거를 폭로하고, 박명수는 손가락을 부르르 떨며 공격을 개시한다. 박명수는 신입 회원이지만 기존 회원들의 기강을 잡으며 ‘쉼표, 클럽’을 뒤흔들어, 어떤 활약을 펼쳤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박명수의 등장은 예고편 공개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누리꾼들은 “수양대군 등장신 능가한다” “등장으로 끝냈다” “얼굴 기세로 밀어붙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여,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놀면 뭐하니?’는 이날 평소보다 5분 앞당긴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