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이 오는 3월 인천 영종국제도시 운서역 인근에서 ‘운서역 푸르지오 더 스카이 2차’를 공급할 예정이다.
운서역 푸르지오 더 스카이 2차는 인천시 중구 운서동 3106-1 일원에 조성된다. 지하 2층~지상 25층, 10개동, 총 847세대 규모다. 전용면적은 69㎡ A·B·C, 79㎡ A·B, 84㎡ A·B·C 등 전세대가 실거주자들의 주거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면으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앞서 공급된 ‘운서역 푸르지오 더 스카이 1차’에 이은 추가 공급으로, 운서역 생활권 내에서 연속 공급되는 브랜드 임대주택이다. 대우건설은 푸르지오 브랜드의 설계 기준과 주거 철학을 반영해 상품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광고 로드중
‘운서역 푸르지오 더 스카이 2차’는 입지도 우수하다. 공항철도 운서역을 통해 김포공항으로 이동이 용이하고, 서울 도심 및 수도권 주요 지역 접근성도 확보돼 있다.
교육 환경 역시 강점이다. 단지 바로 앞 윤슬초등학교가 오는 3월 개교 예정이며, 인근에는 인천국제고, 인천하늘고, 과학고 등 영종도 내 명문 학군이 형성돼 있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초·중·고 교육 환경으로 자녀를 둔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또한 근린공원과 백운산, 씨사이드파크 등 녹지 공간이 인접해 도심 속에서도 쾌적한 주거 환경과 여가 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입지를 갖췄다.
운서역 푸르지오 더 스카이 2차는 일반 아파트와 동등한 평면 설계와 커뮤니티 시설이 적용될 예정이다.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고려하고, 수납 특화 설계 및 실용적인 공간 구성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