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삼성카드가 20대 전용 멤버십인 더 트웬티(THE TWENTY)를 론칭했다. 삼성카드 제공
광고 로드중
삼성카드는 20대 전용 무료 멤버십인 ‘더 트웬티(THE TWENTY)’를 내놨다. 더 트웬티 멤버십은 삼성카드 20대 고객의 카드 이용 행태와 소비 패턴 등 빅데이터를 분석해 설계된 20대 전용 멤버십이다. 삼성카드 개인신용카드 회원 중 20대(만 20세부터 29세 이하)만 가입할 수 있다. 한번 가입하면 20대 기간 무료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멤버십은 모니모 앱과 삼성카드 앱에서 가입할 수 있다. 멤버십 혜택은 회원 전용 페이지인 ‘더 트웬티 라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더 트웬티 멤버십은 20대 고객이 선호하는 카드인 △삼성카드 탭탭오 △모니모카드 △삼성 아이디 심플 카드 3종 중 하나에 대해 연회비 100%를 매년 포인트로 돌려주거나 면제해 준다. 연회비 혜택은 20대 기간 내내 적용된다.
멤버십 전용 할인도 제공한다. 20대가 선호하는 브랜드와 자주 이용하는 생활 영역에서 매달 할인이 제공된다. 원하는 혜택을 ‘링크(LINK)’하고 이용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광고 로드중
멤버십 전용 기프트 혜택도 마련했다. 매월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경품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정기결제 시 1개월 무료 혜택도 제공한다. 더 트웬티 멤버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모니모와 삼성카드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트웬티 멤버십에 탑재될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주영 기자 aimhigh@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