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알비더블유,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
광고 로드중
그룹 영파씨(YOUNG POSSE/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가 오늘(27일) 디지털 싱글 ‘VISA / Pilot3’을 발매한다. 디지털 싱글에는 타이틀곡 ‘VISA’와 수록곡 ‘Pilot3 (feat. KOONTA)’ 등 총 2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VISA’는 젠지(Gen Z)의 정서를 날 것 그대로 녹여낸 레이지 장르로, 전기에 감전된 듯한 강렬하고 중독적인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국내를 포함해 아시아, 북미, 유럽 등 다수의 국제 무대를 거치며 느낀 감정들을 멤버들이 직접 가사에 담았다. 여권에 출입국 도장을 하나씩 채워가듯, 각종 무대에 선 경험을 토대로 한층 성장한 영파씨의 패기 넘치는 모습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영파씨가 도시의 소음을 비트 삼아 자유롭게 리듬을 타는 모습이 담긴다. 콜라주 기법 등 다각적인 예술적 접근을 통한 빠른 프레임 전환으로 기존의 틀을 깨는 새로운 시각적 경험을 안길 계획이다.
[사진제공=알비더블유,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
영파씨는 음악과 비주얼 전반에서 가장 지금의 트렌디한 매력을 선사, 특유의 거친 날 것의 에너지로 힙한 매력을 과시한다. 북미와 일본 등 인기 힙합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다수 제작해 온 쿄와 터치(Kyowa Touch) 감독이 연출을 진두지휘해 독창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광고 로드중
이처럼 영파씨는 ‘VISA / Pilot3’을 통해 본격 새해 활동의 포문을 연다. 감각적인 음악과 비주얼로 색다른 변신에 나선 영파씨는 폭넓은 스펙트럼을 다시 한번 입증, 자전적 이야기로 동세대 리스너들과의 공감대를 한층 넓힌다는 각오다.
영파씨의 디지털 싱글 ‘VISA / Pilot3’은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효진 기자 j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