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씨제스 스튜디오 제공]
광고 로드중
그룹 휘브(WHIB/김준민,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원준)가 첫 번째 미니앨범 ‘ROCK THE NATION (록 더 네이션)’의 동명의 타이틀곡 ‘ROCK THE NATION’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전장의 한복판에 선 휘브의 모습을 비추며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의 영상미로 시선을 압도했다. 거센 침공과 결투 속 휘브는 단단한 카리스마로 거침없이 질주하며 한 편의 영화를 방불케 하는 텐션과 몰입감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휘브의 강렬한 목소리와 기세로 “We rock the nation (위 록 더 네이션)”이라는 ‘ROCK THE NATION’의 도입부가 펼쳐져 시청각을 홀리는 쾌감을 전했다. 타격감 있는 랩과 웅장한 사운드가 이어진 가운데, 영상 말미에는 거대한 성 위에 휘브의 깃발이 나부끼며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궁금증을 극대화했다.
[사진 = 씨제스 스튜디오 제공]
앞서 베일을 벗은 NOIR(누아르)와 CURSE(커스)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사진에서 휘브는 흔들림 없는 자신감을 내재한 짙은 아우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NOIR 버전에서 절제된 컬러감 속 유니크하면서도 과감한 무드를 자아냈다면, CURSE 버전에서는 주황빛 조명과 어우러진 비주얼 시너지로 대체 불가한 소화력을 증명했다.
광고 로드중
7인조로 본격적인 새 챕터를 여는 휘브의 미니 1집 ‘ROCK THE NATION’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전효진 기자 j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