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입대’ 서호 목소리도…원어스, 퓨전 한복 티저 공개

입력 | 2026-01-13 08:10:59

[사진제공=알비더블유]


그룹 원어스(ONEUS)가 전매특허 퓨전 한복 자태를 뽐냈다.

원어스는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싱글 앨범 ‘原(원)’의 솔로 콘셉트 티저와 포토를 순차 게재했다.

콘셉트 티저 속 원어스는 전통과 현대의 매력이 공존하는 퓨전 한복 차림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원어스는 어두운 공간을 환히 밝히는 멋스러운 자태로 눈부신 존재감을 뽐냈다.

[사진제공=알비더블유]

[사진제공=알비더블유]

멤버별 개성이 뚜렷한 콘셉트 사진도 베일을 벗었다. 원어스는 세련된 퓨전 한복과 시크한 래더 소재 의상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불에 탄 신문지 등 조명의 명암을 활용해 몰입도를 극대화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싱글 앨범 ‘原’은 원어스의 근원이자, 시작을 의미한다. 원어스는 단순히 과거로의 회귀가 아닌, 재탄생의 서사를 전개한다. 자신들의 근원과 마주한 원어스는 익숙한 듯 낯선 모습으로 새로운 내일을 향한 이야기를 써 내려간다.

‘原’에는 멤버 건희와 환웅이 직접 노랫말을 쓴 타이틀곡 ‘Grenade’를 포함해 ‘STOP & MOVE’, ‘When you’re close to me‘ 등 총 3곡이 담겼다. 이 중 ’When you‘re close to me’는 서호가 입대 전 녹음에 참여한 곡으로, 다섯 멤버의 목소리를 모두 들을 수 있어 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원어스의 싱글 앨범 ‘原’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