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광고 로드중
신승훈의 음악이 다시 한번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렸다.
신승훈은 지난 23일 정규 12집 ‘신시얼리 멜로디즈’(SINCERELY MELODIES)를 발매한 가운데, 더블 타이틀곡 ‘너라는 중력’과 ‘트룰리’(TRULY)가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멜론 핫 100에 이름을 올리며 여전한 인기를 입증했다.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운 신승훈은 단순히 한 사람을 향한 사랑과 이별에 대한 이야기가 아닌, 사랑과 이별 그 자체에 대한 자신만의 정의를 서정적인 노랫말로 표현해 깊어진 삶의 태도를 엿보게 했다.
광고 로드중
신승훈은 같은 날 유튜브 채널 딩고 뮤직의 간판 콘텐츠 ‘킬링 보이스’에도 출연해 ‘발라드 황제’의 진가를 과시했다. 영화 ‘엽기적인 그녀’의 OST ‘아이 빌리브’(I Believe)로 오프닝을 연 신승훈은 “35년간의 음악 여정을 압축해서 보여드리겠다”라며 데뷔곡 ‘미소속에 비친 그대’를 라이브로 소화했다.
이어 신승훈은 ‘보이지 않는 사랑’, ‘처음 그 느낌처럼’, ‘그 후로 오랫동안’, ‘오랜 이별뒤에’,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뿐’, ‘엄마야’, ‘나비효과’ 등 대표곡을 잇달아 선곡했다. 신승훈만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감성을 자극했다.
신승훈은 정규 12집의 선공개곡 ‘쉬 워즈’(She Was)와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너라는 중력’도 열창했다. 애절하면서도 애틋한 신승훈표 발라드의 향연이 이어져 깊은 여운과 울림을 남겼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