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단순히 책상을 들여놓는 수준을 넘어 거실 전체가 가족이 머무는 다목적 라운지이자 학습·업무·휴식이 공존하는 공간으로 진화하는 것이다.
가족 모두를 위한 다용도 테이블, 모션테이블 포레그
광고 로드중
안전성과 내구성도 한층 강화됐다. 일정 구간에서 속도를 자동으로 줄여주는 ‘세이프 모션’ 기능이 사고를 예방한다. 상하부 충돌을 방지하는 3중 충돌 방지 시스템과 충돌 시 즉시 상판이 멈추고 되돌아가는 롤백 기능이 적용돼 어린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상판은 생활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한 고강도 소재를 사용해 장기간 사용에도 안정성을 유지한다. 가족 모두의 생활 패턴에 맞춰 거실 서재화를 완성하는 핵심 아이템이다.
휴식과 교류를 완성하는 S01 소파
모션테이블 포레그와 함께 거실 서재화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제품은 S01 소파다. 800㎜와 1600㎜ 두 가지 모듈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어 거실 구조에 맞는 유연한 배치가 가능하며 일반 소파보다 높은 470㎜ 좌고 설계로 720㎜ 높이의 테이블과 함께 사용하기 좋다.
탄탄한 착좌감은 휴식뿐만 아니라 업무와 학습까지 안정적으로 지원하고 발수 기능이 적용된 패브릭은 생활 오염에도 관리가 용이하다.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포근한 착석감은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책을 읽거나 대화를 나누기에 적합하다.
TV 대신 테이블과 소파를 중심으로 꾸민 거실은 가족이 서로 마주 보며 대화할 수 있는 구조로 변한다. 데스커의 S01 소파와 모션테이블 포레그는 단순한 가구 배치를 넘어 거실을 가족 생활의 중심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거실 서재화는 가족 간 대화와 소통을 늘리고 한 공간에 학습·업무·휴식·취미가 공존하는 실용적인 대안으로 자리 잡고 있다.
광고 로드중
김신아 기자 sina@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