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데이투나잇 스타일 추구 30여가지 스타일 활용해 하루 24시간 소화 내달 14일까지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오픈 전 제품 15% 할인… 한정판 가방 증정 혜택
광고 로드중
《아침부터 저녁까지, 나의 일상과 취향에 맞춘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자신감을 표현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이달 여성복 ‘자아(JAAH)’를 새롭게 론칭하고 다음 달 14일까지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자아(JAAH)는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를 없애 어떤 옷과도 믹스앤매치(조합)가 가능하며, 30여 가지 스타일을 활용해 하루 24시간을
광고 로드중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이달 여성복 ‘자아(JAAH)’를 새롭게 론칭하고 다음 달 14일까지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아침 출근부터 저녁 모임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데이투나잇 스타일
브랜드의 슬로건은 믹스핏, 에이엠투피엠(Mixfit, Am to Pm)으로 아침과 저녁, 도시와 자연, 일과 여가, 여성스러움과 실용성을 하나로 조합해 ‘나만의 에센셜’을 완성시켜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시간, 장소, 연령, 활동에 구애받지 않고 자연스럽게 하루를 완성하는 스타일을 추구한다.
자아(JAAH) 25FW 컬렉션.
광고 로드중
손쉽게 입고 갈아입기 쉬우면서도 무심한 듯 개성 있는 룩
자아(JAAH) 25FW 컬렉션.
레이어드(겹쳐 입기)가 용이한 메시 소재 아우터와 스커트, 아노락(바람막이)을 연상시키는 볼레로 스타일의 재킷, 스트링으로 아웃도어룩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스트링 셔츠 등이 주력 제품이다.
그 중 ‘울 블렌디드 레이어드 시리즈’는 가볍고 부드러운 울 혼방 소재에 세련된 그레이, 그린, 블랙의 색상으로 출시돼 어떤 옷차림에도 잘 어울린다. 슬리브리스, 긴팔 티셔츠, 터틀넥 스웨터 등의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이며 오래 입어도 질리지 않고 단품으로 활용해도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스트링 셔츠’는 바스락거리는 질감의 탄탄한 소재가 특징으로 밑단에 스트링을 넣어 여러 가지 실루엣으로 만들어 입을 수 있다. 소매에는 셔링 디테일을 넣어 자칫 스포티해 보일 수 있는 룩에 여성스러움을 가미했다. ‘크레이프 5부 팬츠’는 스트레치성이 뛰어난 폴리우레탄 함유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면서도 활동적인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바이커 레깅스 스타일의 제품으로 실루엣을 탄탄하게 잡아주며, 5부 기장으로 스포티하면서도 모던한 무드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
다음 달 14일까지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운영
자아(JAAH) 성수 팝업스토어 전경.
신세계인터내셔날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V(SHINSEGAE V)와 자아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Jaah.shinsegae)에서도 다양한 고객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자아(JAAH) 성수 팝업스토어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