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관광공사, 내달 5~7일 ‘피크닉 페스티벌 with 캠핑’ 데이브레이크·엔플라잉·소란·유다빈밴드·롤링쿼츠 출연 이달 8일 티켓링크 통해 공연 예매
경기도 문화사계 가을 ‘평화누리 피크닉 페스티벌 with 캠핑’ 포스터. 경기관광공사 제공
3년 연속 무대에 오르는 ‘라이브의 황제’ 이승환과 감미로운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싱어송라이터 폴킴, 독보적인 감성의 대한민국 대표 밴드 데이브레이크, 강렬한 록 사운드와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K-POP 아이돌 밴드 엔플라잉이 출연한다.
인디 음악계에서 꾸준히 주목받는 페스티벌의 황제 소란, 국내 대학 축제 섭외 1순위 유다빈밴드, 실력파 여성 록 밴드 롤링쿼츠까지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 7개 팀이 출연해 가을밤을 음악으로 수놓을 예정이다.
경기관광공사 전경
광고 로드중
입장권은 이달 8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관람객 전원에게 LED 팔찌를 준다. 공연과 별도로 캠핑 페스티벌 참가 신청은 이달 18일 오전 10시부터 평화누리 캠핑장 공식 누리집에서 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관광포털 누리집과 공식 인스타그램(@all_that_dmz)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도청 수원 광교청사
조원용 경기관광공사 사장은 “경기도 대표 평화 관광지에서 음악과 캠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많은 관람객이 현장을 찾아 DMZ가 지닌 평화와 감동을 직접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영달 기자 dalsarang@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