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레미제라블’ 출연 배우 이민우(마리우스 역)가 30일 서울 강남구 더샵갤러리에서 제작발표회를 하고 있다. 2024.10.30.뉴시스
광고 로드중
그룹 ‘신화’ 이민우(45)가 결혼한다.
이민우는 25일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로 결혼을 발표했다. “최근 여러가지 상황을 겪으며 심적으로 힘들고 지쳤을 때 가족들과 많은 시간들을 가졌고 그 의미를 되새겼다”며 “언젠가는 ‘서로 힘이 되어 주는 나만의 가정을 꾸리고 싶다’는 막연한 마음이 있었다. 그러던 중 오랜 시간 알고 지낸 소중한 인연과 서로 마음을 확인하고 한 가족이 되기로 했다”고 알렸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랐을 우리 신화창조(팬클럽). 이 소식을 어떻게 전해야 할지 정말 고민도 많이 하고 펜을 잡기까지 쉽지 않았지만, 내가 아닌 다른 곳에서 이 소식을 먼저 접하면 서운하고 속상해 할 신화창조를 생각하며 서툰 글로나마 먼저 소식을 전한다. 누구보다 내가 가장 아끼는 신화창조에게 축하 받고 싶어서 진심을 담아 전하는 이야기에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주면 좋겠다.”
광고 로드중
“앞으로 내게 또 다른 삶의 변화가 있겠지만, 신화창조와 가족의 사랑을 원동력으로 무대 위 그리고 어디서든 변함없는 활동을 이어가겠다. 늘 고맙고 사랑한다 말해도 모자란 신화창조. 늦은 밤 긴 글 읽어줘서 고맙고 좋은 꿈 꿔요.”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