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ining]도미노피자
신제품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와 꼬리 알새우 위에 랍스터를 얹은 랍스터 슈림프로 색다른 외관의 토핑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버터 치즈 소스를 더한 스퀴드와 함께 카망베르, 파마산, 체더, 로마노치즈와 투움바 크림치즈 소스가 결합된 ‘투움바 파이브 치즈 소스’를 사용해 기존 도미노피자에서는 볼 수 없던 화려한 피자를 완성했다. 이번 신제품은 시푸드 토핑을 듬뿍 사용해 여름방학과 휴가철에 즐기기 제격일 것으로 기대된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의 가격은 도미노피자 자사 앱 레귤러 회원 배달 20% 할인 혜택 적용 시 라지(L) 사이즈 2만7120원, 미디엄(M) 사이즈 2만2400원이다.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흥미진진 도미노 캠페인을 통해 전속 모델인 손흥민 선수와 함께한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이고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광고 로드중
한편 도미노피자는 ‘2025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에서 10년 연속 피자전문점 부문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도미노피자는 올해 한국 진출 35주년을 맞아 기념 엠블럼 및 색다른 신제품을 선보여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했을 뿐 아니라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피자전문점 1위를 10년 연속 지켰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