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일본, 싱가포르 등 해외 세일즈 강화하겠다”
광고 로드중
㈜유엠디자인의 워킹우먼을 위한 핸드백 브랜드 UMUM(유엠유엠)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과 고객 감사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기획은 UMUM이 10년간 지켜온 브랜드 철학인 ‘가볍다, 편하다, 예쁘다’를 기반으로, 그동안 브랜드와 함께해준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UMUM은 2015년 뉴욕에서 ‘유엠뉴욕’이라는 이름으로 런칭 후, 실용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들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후 브랜드 정체성과 글로벌 확장을 고려해 2024년 ‘UMUM(유엠유엠)’으로 리브랜딩하며 새로운 도약에 나섰으며, 올해를 기점으로 미국, 일본, 싱가포르 등 해외 세일즈를 강화할 계획이다.
광고 로드중
10주년 프로모션에서는 신상품을 포함한 인기 제품들을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UMUM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더불어 인스타그램 10주년 깃털백 서포터즈 이벤트 등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되며, 참여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UMUM 박음정 대표는 “지난 10년간 함께해준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가볍고 편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브랜드로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