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광고 로드중
그룹 샤이니(SHINee)가 일곱 번째 단독 콘서트를 통해 신곡 2곡을 선공개한다.
샤이니는 오는 23~25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돔(구 체조경기장)에서 일곱 번째 단독 콘서트 ‘샤이니월드 Ⅶ [E.S.S.A.Y] (에브리 스테이지 샤인스 어라운드 유)’(SHINee WORLD Ⅶ [E.S.S.A.Y] (Every Stage Shines Around You))를 개최한다.
이 가운데 오는 25일 싱글 음원 릴리즈에 앞서 이번 공연으로 타이틀 곡 ‘포에트 | 아티스트’(Poet | Artist)와 수록곡 ‘스타라이트’(Starlight) 총 2곡의 무대를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광고 로드중
더불어 수록곡 ‘스타라이트’는 상대와 마주친 첫 순간의 감정을 어둠 속에 있던 나를 별빛처럼 비춰준 상황에 빗대어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댄스 팝 곡인 만큼, 샤이니의 조화로운 보컬이 자아낼 밝은 에너지와 청량한 매력을 가득 담은 무대가 기대된다.
이번 콘서트는 샤이니가 17년간 써내려 온 음악적 서사와 팬들과 함께한 소중한 순간을 무대 위에 자유로운 에세이처럼 펼쳐내는 공연으로, 큰 사랑을 받은 샤이니의 대표 히트곡들은 물론 팬들이 콘서트 무대로 보고 싶어 하는 곡들을 올 밴드 라이브로 선사해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샤이니 새 싱글은 오는 25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26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