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국내 주요 브랜드 조사에서 성과를 내며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코웨이 제공
코웨이가 국내 주요 브랜드 조사에서 성과를 내며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30일 밝혔다.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5년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2024년 연간 순위 대비 3계단 상승한 32위에 올랐다. 해당 제도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이어 브랜드스탁이 주관한 ‘202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조사에서도 정수기 부문 20년 연속, 공기청정기와 비데 부문 21년 연속 브랜드가치 1위를 차지하며 3관왕을 달성했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의 주요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의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바탕으로 선정한다.
광고 로드중
코웨이는 매해 ‘아이콘 시리즈’, ‘노블 시리즈’, ‘룰루 더블케어 비데2’ 등 혁신 제품 출시에 힘을 쏟고 있다.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 등 아이콘 시리즈는 초소형 사이즈와 세련된 디자인, 다양한 생활 편의 기능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누적 판매 160만 대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비렉스 브랜드를 단 스마트 매트리스, 안마베드, 페블체어, 트리플체어 등의 제품들도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코웨이는 “앞으로도 고객의 삶을 더 건강하고 풍요롭게 만들기 위한 혁신을 멈추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