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방송 토론회 24~25일 이틀간 金-韓, 金-安 1:1 맞수 토론 형식
국민의힘 김문수·안철수·한동훈·홍준표 경선 후보가 23일 서울 영등포구 중앙당사에서 열린 제21대 대통령후보자 선출을 위한 2차 경선 토론회 미디어 데이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5.4.23. 국회사진취재단
광고 로드중
국민의힘 ‘반탄’(탄핵 반대)·‘찬탄’(탄핵 찬성) 후보들이 일대일 토론으로 맞붙는다.
국민의힘 제21대 대통령 후보자 선거관리위원회는 24일 오후 4시부터 서울 종로 채널A 스튜디오에서 방송 토론회를 진행한다.
방송 토론은 이날부터 25일까지 이틀에 걸쳐 진행되고 ‘맞수 토론’ 형식으로 진행된다. 24일에는 김문수-한동훈, 김문수-안철수 토론회가 열린다. 25일에는 한동훈-홍준표, 홍준표-한동훈 토론회가 열린다.
광고 로드중
이에 따라 한동훈 후보는 3번, 김문수·홍준표 후보 2번, 안철수 후보 1번의 맞수 토론에 나선다.
토론에 앞서 김문수 후보는 이날 오전 9시 정책 공약을 발표한 뒤 국가혁신위원회 출범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인천 당협위원장과 경기도 전직 시장·군수들은 이날 김문수 후보 캠프를 방문해 김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한다.
한동훈 후보는 이날 다른 일정을 잡지 않고 토론회 준비에 몰두할 계획이다.
광고 로드중
이날 토론회 일정이 없는 홍준표 후보는 언론과 인터뷰 일정을 연이어 진행할 예정이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