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코엑스점
광고 로드중
《고정된 장소에서만 시청하던 사용 방식에서 벗어나 원하는 장소로 쉽게 옮길 수 있는 이동형 스크린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삼성전자 무빙스타일은 2023년 10월 출시 이후 작년 12월까지 매 분기 두 자릿수 이상 성장을 거듭하는 등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활용성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지난해부터는 다양한 사업장에서의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하며 기업 간 거래(B2B)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삼성전자 자체 조사에 따르면 2024년 한 해 동안 B2B로 판매된 스마트 모니터 3대 중 2대는 무빙스타일이었다.
무빙스타일은 화면 크기, 해상도 등 사업장의 환경과 니즈에 맞춰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해 다목적 스크린으로 활용하는 새로운 사용 사례가 확산되고 있다. 쉽게 볼 수 있는 음식점과 카페에서의 활용은 물론 호텔, 리조트, 극장 등 다양한 이업종 협업을 진행한 사례도 주목받고 있다.
광고 로드중
편리하게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삼성 무빙스타일
무빙스타일 M8의 경우 4K 인공지능(AI) 업스케일링으로 저해상도 콘텐츠를 4K급으로 업그레이드해 주어 더욱 선명한 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사운드에도 AI 기술을 적용해 요리를 하거나 아이가 떠드는 환경에서도 중요한 장면의 대사를 놓치지 않고 또렷하게 들을 수 있다.
집 안을 넘어 B2B 스크린 시장까지 사로잡은 삼성 무빙스타일
무빙스타일의 강점인 이동성과 사용성이 B2B 시장에서도 큰 매력으로 작용했다. 하단의 히든 휠로 이동이 자유롭고 화면도 원하는 방향으로 회전시킬 수 있어 다양한 사업장에서 공간과 용도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
다양한 선택 옵션을 제공해 원하는 대로 ‘조합’이 가능
다양한 사업장에서 만날 수 있는 삼성 무빙스타일
최근 삼성전자는 무빙스타일을 더 많은 소비자가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휘닉스 호텔앤리조트, 메가박스와 협업해 이색 체험 공간을 마련하기도 했다.
광고 로드중
이동이 자유롭고, 사용이 편리하며 선택의 폭이 다양한 삼성 무빙스타일은 다채로운 활용성을 바탕으로 일반 가정 내 이동형 스크린으로서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B2B 스크린 솔루션으로 자리 잡고 있다.
※ ‘4K AI 업스케일링’과 ‘AVA Pro’ 기능은 M8 모델에 한함 ※ ‘4K AI 업스케일링’은 콘텐츠의 종류와 형식에 따라 시청 경험이 달라질 수 있으며, PC 연결 및 게임 모드에서는 업스케일링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음 ※ ‘스마트 TV 앱’의 기능, 서비스 및 앱 사용 가능 여부는 국가 및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일부 지역에서는 Samsung TV Plus 및 Universal Guide를 사용하지 못할 수 있음 ※ ‘스마트 TV 앱’의 일부 기능은 별도의 구독이 필요할 수 있음 ※ ‘스마트 TV 앱’의 UI는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용을 위해서는 인터넷 연결이 필요함 ※ 네트워크 기반 스마트 서비스, 게임 및 스트리밍 서비스와 같은 애플리케이션, 스마트 홈 기능 등을 포함하여 장치를 통해 사용 가능한 모든 스마트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삼성 계정이 필요함 ※ 삼성 계정으로 기기에 로그인하지 않으면 HDMI를 통해 지상파 TV(튜너가 있는 기기만 해당) 및 외부 기기(예: TV)에만 연결할 수 있음 ※ 무빙스타일에는 TV 튜너가 포함되어 있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