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다임러트럭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 대상 주요 부품 최대 30% 할인과 차량 무상 점검 혜택을 제공하는 ‘2025 새봄맞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겨울철 강추위와 폭설 속 혹독한 운행 환경을 견딘 트럭의 안전 운행을 돕고 고객들의 경제적인 차량 유지보수에 기여하기 위해 매년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봄철 수요가 높은 대표 부품을 엄선해 최대 3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문 정비 인력이 시행하는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도 함께 진행된다.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 시 진단기 점검을 포함해 브레이크, 에어컨, 필터류 등 총 26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을 받을 수 있다.
광고 로드중
다임러트럭코리아는 내달 12일까지 전국 16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에게 총 171종 부품류, 1400여 개 부품에 대해 ▲봄철 필수 부품 최대 25% 할인 ▲주요 소모성 부품 최대 30% 할인 ▲테크니컬 액세서리 최대 30% 할인 등 봄철 차량 정비를 위한 새봄맞이 3대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진단기 점검, 브레이크, 에어컨, 필터류 등 총 26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해 쾌적한 운행을 지원할 예정이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