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현대인의 장시간 착석 생활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공기압 조절 쿠션 ‘셀레어(CellAir)’가 최근 공식 출시됐다. 셀레어는 사용자가 직접 공기압을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맞춤형 쿠션으로 허리 부담을 줄이고 편안한 착석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셀레어는 공기압 조절 시스템을 적용한 쿠션으로 사용자가 직접 공기 주입량을 조절해 원하는 착석감을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기존 쿠션 제품의 경우 특정한 형태와 밀도를 유지해 임의 조정이 불가능했다. 반면 셀레어는 개인별 체형과 착석 습관에 맞춰 압력을 조정할 수 있어 보다 편안한 착석 환경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셀레어는 공기압 조절 기술과 프리미엄 내장 소재가 결합된 쿠션 제품으로 조명받고 있다. 내부에는 고탄성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사용에도 변형이 적고 지속적인 탄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공기 순환 설계를 도입해 장시간 사용 시에도 쾌적한 착석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통기성을 강화했다.
광고 로드중
이와 함께 장시간 책상에서 작업하는 프리랜서와 디자이너, 프로그래머에게도 유용한 제품이다. 더불어 장시간 앉아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에게 피로도를 줄이는 역할을 한다. 나아가 장거리 이동이 많은 여행객이나 항공 승무원에게도 착석 환경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셀레어 관계자는 “사람마다 신체 구조와 착석 습관이 다르기 때문에 개인 맞춤형 쿠션이 필요하다”며 “셀레어는 기존의 일반적인 쿠션이 아니라 건강한 착석 습관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수요층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셀레어는 공식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3월 30일까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과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