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모어비전
광고 로드중
가수 청하의 새 앨범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베일을 벗었다.
청하는 지난 5일 공식 유튜브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새 EP ‘알리비오’(Alivio)의 전곡 음원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사랑에 빠진 감정을 부정하려는 내적 갈등을 섬세하게 담아낸 알앤비곡 ‘크리핀’(Creepin)을 시작으로,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받아들이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은 ‘솔티’(Salty (with 선미)), 영원히 함께하고 신뢰할 수 있는 단 한 사람을 찾는 이야기를 담은 ‘로얄’(Loyal), 지금 이 순간을 온전히 즐기고자 하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녹여낸 ‘스트레스’(STRESS)의 하이라이트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면서 영상은 시작된다.
광고 로드중
특히 ‘알리비오’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힙하면서도 유니크한 콘셉트 포토가 음악과 어우러지며 청하만의 매력을 센스 있게 드러내고 있다. 여기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청하의 비주얼과 음악이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곧 발매될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알리비오’는 ‘위안’과 ‘안도’를 의미하는 것으로, 우리가 일상 속에서 경험하는 스트레스와 그로부터의 해방 그리고 그 사이에서 스며드는 다양한 감정의 순간을 담아낸 앨범이다. 청하는 매력적인 목소리로 듣는 이들에게 용기와 위안을 전할 예정이다.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서울=뉴스1)